▲ 경남기업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투시도.(사진제공 SM경남기업)
|
8월30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견본주택에 오픈 이후부터 주말까지 1만4000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SM경남기업에 따르면,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견본주택에 주말까지 3일간 총 1만4000여명 이상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내부 상담석에는 청약을 받으려는 수요로 북적거렸고, 모형도와 유니트에도 사람들이 붐볐다.
분양 관계자는 “견본주택을 오픈한 날은 평일인데도, 마감 시간까지 관람객이 많았고, 주말에는 더 많은 수의 인파가 몰렸다”며 “완성형 개발지구인 태전지구의 마지막 분양 단지인 데다, 1028세대 규모의 브랜드타운, 합리적인 분양가 등 장점이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견본주택에1만4000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사진제공 SM경남기업)
|
SM경남기업이 선보이는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는 경기도 광주시 태전2지구 B1블록(장지동 695-14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2층~지상28층, 4개동, 전용면적 84㎡, 총 404세대 규모다.
2019년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태전 경남아너스빌 시그니처(624세대)’ 옆에 들어서는 후속 단지로, 두 단지를 합치면 총 1028세대다.
분양일정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9월9일(월) 특별공급, 9월10일(화) 1순위, 9월11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9월20일(금) 발표하며, 10월1일~3일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견본주택에1만4000여명 이상의 인파가 몰렸다. (사진제공 SM경남기업)
|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는 교통, 교육, 녹지, 상권 등 완성된 인프라를 갖춘 광주 태전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우수한 정주여건을 누릴 전망이다. 태전분기점(JC)을 거치면 서울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판교 및 분당신도시로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광남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안심 학세권 입지도 갖췄다. 이외에도 태전초, 태성초, 광남중, 태전고, 광남고 등 초중고교가 근거리에 위치하며, 도서관과 학원가도 가까워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단지 바로 옆에는 직리천이 자리하고 있어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을 즐기기 좋고, 일부 세대에서는 조망도 가능하다. 인근으로 광남생활체육공원, 태전1~2호어린이공원, 태전큰별공원 등 녹지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는 태전지구에서도 최고층을 자랑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이 기대되는 곳이다.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도 적용된다. 단지 지상은 차도를 최소화하고 산책로, 쉼터 등 조경시설을 갖춘 정원형 단지로 조성하며, 일조권과 세대 간 사생활 보호를 위해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 주차공간은 세대당 1.45대로 여유 있게 마련했다.
세대 내부에는 일반 아파트 거실 대비 약 1.7m 넓은 약 6.2m의 초광폭 거실을 적용했으며, 3면 발코니 설계로 더 넓고 쾌적한 서비스 공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팬트리, 드레스룸, 소방·제습 기능을 갖춘 대형창고(전 세대 추가 제공)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 견본주택은 경기도 광주시 장지동 72-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