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주말은 음악속으로 ‘풍덩’

중앙공원 파크콘서트 14일 스타트! 8월 30일까지 9회 무료공연

이정원 | 기사입력 2014/06/11 [11:22]
문화/예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올여름 주말은 음악속으로 ‘풍덩’
중앙공원 파크콘서트 14일 스타트! 8월 30일까지 9회 무료공연
 
이정원 기사입력 :  2014/06/11 [11: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걸그룹 씨스타     © 탄천뉴스

성남문화재단은 녹음 우거진 도심 속 자연공간인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시민들이 바쁜 일상을 잠시 잊고 휴식과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음악회 ‘파크 콘서트’를 선보인다.

‘파크 콘서트’는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을 LA의 헐리우드볼, 보스턴의 탱글우드, 베를린의 발트뷔네 등 세계적 야외 음악회 명소에 못잖은 성남만의 음악명소로 특화하는 프로젝트로 오는 14일부터 8월 30일까지 토요일마다(6월 21일, 8월 2일, 8월23일 제외) 무료로 진행된다.

먼저 6월 14일(토) 저녁 7시 30분에 열리는 ‘파크 콘서트’의 첫 무대는 TV프로그램 ‘탑밴드’에서 크게 이름을 알린 ‘게이트 플라워즈’, 인기 록그룹 ‘플라워’가 ‘퀸&비틀즈’라는 타이틀로 첫 무대를 화려하게 열 예정이다.
이어 6월 28일에는 존박, 제이래빗 등이 출연하여 불후의 팝 명곡을 선사하고 7월 5일에는 최고의 걸 그룹인 ‘씨스타’와 ‘케이윌’이 출연 주말 저녁, 중앙공원을 뜨겁게 달군다.

이 외에도 최수열이 지휘하는 코리안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윤도현 밴드, 마에스트라 장한나와 함께 하는 ‘앱솔루트 클래식’, 지난해 성남아트센터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스윙스, 산이, 긱스, 범키의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그룹 공연까지 클래식, 대중음악 등 연령별, 취향별로 다양하게 준비한 무대들이 오는 8월까지 이어진다.

특히, 7월 26일에는 성남문화재단이 자체 제작하는 베르디의 오페라 ‘일트로바토레’가 45인의 오케스트라와 50인의 합창단이 출연하여 오페라 전막 공연을 펼친다.

탁 트인 하늘과 땅, 나무와 잔디로 둘러싸인 공간에서 누구나 편안하게 음악을 감상하고 자연스럽게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파크 콘서트’는 일상의 신선하고 유쾌한 자극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윤도현 밴드     © 탄천뉴스
▲ 마에스트라 장한나의‘앱솔루트 클래식’     © 탄천뉴스
▲ 플라워     © 탄천뉴스
▲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     © 탄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OW경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