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제1회 성남시 청소년 글로벌 기후환경 페스타 개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메타버스로 만나는 판코랜드’운영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2/09/21 [10:49]
교육/청소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청소년재단, 제1회 성남시 청소년 글로벌 기후환경 페스타 개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메타버스로 만나는 판코랜드’운영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2/09/21 [10: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진미석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이 다가오는 9월 24(), 11시부터 제1회 성남시 청소년 글로벌 기후환경 페스타메타버스로 만나는 판코랜드(PanCo Land)’를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한다.

 

1회 성남시 청소년 글로벌 기후환경 페스타메타버스로 만나는 판코랜드(PanCo Land)’는 미래 환경의 주인인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환경 페스티벌로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와 청소년생태탐사단 수피아가 연합하여 기획한 글로벌 환경 행사다.

 

이번메타버스로 만나는 판코랜드(PanCo Land)’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가온누리의 주도하에, 4개국의 국내·외 청소년들이 모여 기후 위기 실천행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글로벌 환경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새로운 메타버스 플랫폼 ‘Zep’으로 만든 판교 청소년 기후환경센터를 소개하고수피아가 준비한 이벤트 활동과 함께 에코(Eco) 키트로 만들어가는 온라인 체험부스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3부는 대면으로 진행되는 에코(Eco) 놀이터로판교수련관 앞마당에서 오후 1시부터 다양한 에코(Eco) 체험부스가 운영된다환경에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생태탐사단 수피아』 단장 최윤서와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 이지아 위원장은 최근 폭우와 같은 이상기후를 경험하면서미래를 살아갈 청소년으로서 우리가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고민해보고 함께 실천해보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메타버스로 만나는 판코랜드(PanCo Land)’의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청소년활동팀(031-729-9638/96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