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평택시 공원 내 'LED 수국정원' 조성한다

시민들을 위한 편안한 안식처 제공과 공원 주변 상권 활성화에 기여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2/07/27 [14:37]
정치/행정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평택시 공원 내 'LED 수국정원' 조성한다
시민들을 위한 편안한 안식처 제공과 공원 주변 상권 활성화에 기여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2/07/27 [14: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


경기도의회 서현옥 의원(더민주, 평택3)는 27일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평택시 공원과 과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1년도 특별조정교부금 지원 사업인 LED 수국정원 조성사업 추진과 관련한 현안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서현옥 의원은 “이 사업은 2021년도 특별조정교부금으로 추진되는 사업으로 평택시민의 휴식공간인 배다리공원 등 4개 공원에 대하여 LED 경관 조명기구를 이용한 수국정원을 조성하여 주간뿐 아니라 야간에도 시민들께 야경의 아름다움을 전해드려 행복을 만끽할 수 있도록 LED 수국정원 사업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배다리공원 등 평택의 공원들은 저수지와 녹지공간의 어우러짐이 뛰어나 주민들을 비롯해 관광객 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으로, LED 수국정원이 조성되면 야간에도 이용하는 방문객이 늘어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앞으로도 시민들의 반응이 좋을 경우 LED 수국정원 조성을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는 평일(10:00~18:00) 운영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