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는 미래의 주인공’ 하남 창우초등학교,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행사 실시

5월 4일 어린이날 기념 행사 실시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2/05/06 [15:27]
교육/청소년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어린이는 미래의 주인공’ 하남 창우초등학교,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행사 실시
5월 4일 어린이날 기념 행사 실시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2/05/06 [15: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행사


창우초등학교(교장 윤금현)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22년 5월 4일 ‘어린이는 미래의 주인공’이라는 주제로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서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

학부모회에서는 교장 선생님과 함께 교문에서 길가에 비눗방울을 날리며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아주었다. 등교하는 학생들은 비눗방울과 학생들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보면서 평소보다 즐겁게 학교생활을 시작할 수 있었다.

각 학년에서는 자체적으로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날을 보냈다. 1, 2학년과 6학년은 사제동행 프로그램으로 각각 영화관람 체험학습과 실내스포츠 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3학년과 4, 5학년은 ‘하늘을 나는 우리의 꿈’이라는 주제로 비행기와 드론의 원리를 배우고 각각 드론 비행 체험하기와 모형 비행기에 자신의 소망을 담아 날리기 행사를 진행했다.

윤금현 교장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창우초등학교 학생들 모두가 밝고 건강하게 자라서 미래를 이끄는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