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관리공사 – 자원순환 유공 기관,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1/12/31 [19:02]
사회/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도시관리공사 – 자원순환 유공 기관,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1/12/31 [19: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광주도시관리공사
(사장 박남수)는 스포츠센터 수영장 폐용품을 활용한 농업방석 제작등 자원순환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기관표창을 수상하였다.

표창장은 2021.12.30.(광주시청 시장실에서 신동헌 광주시장이 광주도시관리공사 박남수 사장에게 전수하였다.

 

공사는 스포츠센터 회원들에게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를 권장하기 위한 텀블러 세척기 설치폐건전지 수거함 설치 등 자원순환에 노력해 왔으며특히 지난 5월에는 수영장에서 발생하는 아쿠아봉 등 수영장 폐용품을 활용해 광주시 자원순환과와 공동으로 농업용 방석 50개를 만들어 장지동 소재 작목반에 무상으로 배부하여 농민들로 부터 좋은 호응을 얻은바 있다.

 

신동헌 시장은 표창장을 전수하며, “주변에서 무심코 버려지는 부분까지 관심을 가지고 고민한 결과 지역 농민들에게 큰 기쁨을 준 데 대하여 감사하다고 말하며,우리 모두가 일상생활 속에서 자원을 재활용할 수 있는 부분을 항상 생각하고실천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공사 박남수 사장은 아주 큰일을 한 것이 아님에도 이렇게 표창을 주신데 대하여 감사하며앞으로도 좀 더 우리 주변을 세심하게 살피고 고민하여 무의미하게 버려지는 소중한 자원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