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중원도서관, 12월 송년의 달 행사 운영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1/11/30 [20:00]
사회/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중원도서관, 12월 송년의 달 행사 운영
 
탄천뉴스 기사입력 :  2021/11/30 [20: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직무대행 강용호, 이하 공사)에서 운영하는 중원도서관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한 달간 시민들이 도서관에서 독서를 통해 다양한 문화활동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송년의 달 행사를 마련했다.

 

지역 아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일깨워 줄 수 있도록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 <그림책 독서특강>을 시작으로 학업에 지친 초등 고학년을 위한 독서치유 특강 <책과 함께 마음 토닥토탁>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사람 간 접촉은 줄고 혼자 있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인 <미디어 중독 및 예방>에 관한 특강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메시지 나눔 캠페인> 새해 응원 <캘리그라피 엽서 나눔> 2021년 사서 추천도서의 책표지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행사 등을 운영한다.

 

또한 2021년 한 해 동안 중원도서관에서 추진한 다양한 사업 중에서 직원 회의를 통해 선정한 복합문화공간 조성 도서관 환경개선 노후시설 교체 및 안전강좌 독서문화 증진 노력 사회적 책임 및 소통 강화 중원도서관 혁신사례 등 6개 분야 23개 사업 중에서, ·오프라인 시민 설문조사를 통해 시민들의 응원을 가장 많이 받은 <2021 중원도서관 10대 뉴스>를 선정한다.

 

공사 강용호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주민들의 일상에 활력소를 불어 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육 공간을 제공하여 시민 역량 강화에 앞장서는 도서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박스
메인사진
하남시, 유니온파크 내 공공하수처리 용량 72% 확대
이전
1/3
다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