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노동위원회 조광주 위원장, 경기도지사 공로패 수여 받아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20/07/09 [14:48]

경제노동위원회 조광주 위원장, 경기도지사 공로패 수여 받아

탄천뉴스 | 입력 : 2020/07/09 [14:48]

경제노동위원회 조광주 위원장, 경기도지사 공로패 수여 받아


경제노동위원회 조광주 위원장이 지난 7일 경제노동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공로패를 받았다.

이번 공로패는 제10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경제노동위원장으로 재임하면서 지방의정 발전과 도민의 더 질 높은 삶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의 기틀을 세우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경기도지사가 수여하는 상이다.

조광주 위원장은 8대, 9대에 이은 제10대 경기도의회 3선 의원으로 2010년 경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행정사무감사 우수 도의원, 2016년 [경기도 반려동물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 발의로 경기도의회 우수조례 수상, 2020년 [경기도 친환경소재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 발의로 제16회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개인부문 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조광주 위원장은 “경기도의회 제10대 전반기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동안 도민 중심의 정책을 펴고자 고민하고 노력한 보상을 받은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도민 중심의 정책이 되도록 의정활동을 수행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