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6일 홈경기 푸드트럭과 함께하는 ‘먹파티’ 개최!

8개 푸드트럭 참여, 11시부터 탄천종합운동장 사거리 광장서 진행.

탄천뉴스 | 기사입력 2019/10/01 [17:28]
스포츠/레저 >
성남FC, 6일 홈경기 푸드트럭과 함께하는 ‘먹파티’ 개최!
8개 푸드트럭 참여, 11시부터 탄천종합운동장 사거리 광장서 진행.
 
탄천뉴스 기사입력  2019/10/01 [17:28] ⓒ 탄천뉴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탄천뉴스


성남FC가 양질의 푸드트럭과 함께하는 먹파티를 개최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색다른 먹거리를 제공한다.

 

106일 일요일 오후 2시에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33라운드대구FC와의 홈경기와 연계해 진행되는 먹파티는 경기 시작 전인 오전 11시부터 탄천종합운동장 사거리 광장(동문게이트 인근)에서 열린다.

 

먹파티먹으면 복이온다는 테마로 팬들이 경기 전, 경기장에 모여 먹거리를 즐기는 문화를 만들고자 기획되었다. 8개의 푸드트럭이 참여하는 이번 먹파티는 불초밥, 감바스, 피자, 쌀국수, 롱 츄러스 등 평소 경기장에서 만날 수 없었던 다양한 먹거리들로 꾸며진다.

 

성남은 이번 먹파티를 통해 판매되는 메뉴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팬들의 성향 및 니즈를 파악하고 후에 팬들이 만족할 만한 경기장 먹거리존 구성에 참고할 계획이다.

 

한편, 성남은 K리그 파이널 라운드 전 마지막으로 펼쳐지는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반드시 승점 3점을 추가해 잔류 확정에 한걸음 다가간다는 각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탄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최근 인기기사